Dev.refer. review/news

브랜디, 경력 개발자 채용...사이닝보너스+스톡옵션 최대 2억원 22년 2월 18일 < 디지털데일리>

yoons.Dev 2022. 2. 18. 14:06

 

- 전체 임직원 40%가 기술조직…올해도 우수 개발자 채용 최우선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패션플랫폼 ‘브랜디’ 외에 ‘마미’, ’하이버’ 등 신규 버티컬 앱을 출시한 브랜디가 경력 개발자 채용에 나선다.

이번 채용 캠페인을 통해 입사하는 개발 인재를 대상으로 사이닝 보너스 1억원과 스톡옵션 1억원 등 합산 최대 2억원 상당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브랜디는 개발자 업무 환경을 위해 총 500만원 PC 구매 장비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밖에도 연간 300만원 상당 점심식대 및 카페테리아 포인트와 통신비 지원 ▲전자도서 이용권 및 사외교육비 지원 ▲본인 및 가족기념일 휴가 및 선물 지원 ▲급여일 조기퇴근 ▲성과자 및 장기근속자 포상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과 성과 보상 제도를 마련했다.

채용분야는 ▲백엔드 ▲프론트엔드 ▲iOS Android ▲퍼블리셔 ▲QA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관리 ▲딥러닝/머신러닝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PM 등으로 최소 3~5년 이상 경력 또는 이에 준하는 자격을 갖추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 통과자 대상으로 ‘원데이 인터뷰’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브랜디는 지원자들에게 충분한 채용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음달 3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원티드’ 유튜브 채널에서 저녁 7시30분부터 한시간 동안 라이브로 진행되며, 서류 접수 기간은 3월21일까지이다. 설명회 참가 신청에서 사전 질문을 등록하면 라이브 때 질문에 대한 답변도 들을 수 있다.

브랜디 기술개발을 담당하는 ‘브랜디 랩스(Labs)’브랜디·하이버·마미와 같은 앱 서비스를 개발하는 B2C랩 유닛, 기업간거래(B2B) 프로덕트를 기술로 만드는 B2B랩 유닛, 데이터드리븐 프로덕트 기반을 만들고 AI기술 활용을 내재화하는 데이터 그로스랩 유닛으로 구성돼 있다.

조성복 브랜디 인재영입실장은 “비즈니스 확대에 따라 최근 3년간 임직원수가 100명씩 증가하고 있으며, 기술 중심 기업답게 전체 임직원의 약 40%개발 인재로 구성됐다”며 “글로벌 사업 확장과 신규 프로덕트 개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최고 수준의 개발 인재를 영입하는데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